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 수진. 사진=뉴시스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 수진. 사진=뉴시스

 

걸그룹 아이들 수진의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 배우 서신애가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서신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one of your excuse(변명하지 마라)”라는 내용의 게시물을 올렸다.

해당 글은 수진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누리꾼이 “서신애도 피해자”라는 주장을 덧붙이자 게재된 글로, 누리꾼들은 서신애가 수진에게 학폭 피해를 입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서신애와 수진은 같은 와우중학교에 재학한 이력이 있다. 

학폭 피해를 주장하는 누리꾼은 “서 양이 울면서 나한테 말하던 걸 기억한다. 등교하는 길에 이 친구 뒤에서 (수진이) ‘이 XXX아. 야 이 X꾸X꾸야. 애미 애비 없어서 어떡하냐’ 등 매일 소리를 지르며 불렀고 없는 소문까지 만들어서 다른 친구와 말다툼을 하게 만들고 서양에게 치마가 너무 길다며 좀 줄이라는 듯 꼽을 줬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수진이) 예능에 나와서 얘(서신애)랑 같은 (학교) 출신이라고 웃으며 말했다. 진짜 소름 끼쳤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서신애는 2012년 KBS드라마 ‘SOS’ 기자간담회에서 ‘지붕 뚫고 하이킥’ 출연 당시 학교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했다고 말하며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내가 무언가를 하려고 하면 ‘연예인 납신다’고 장난을 치거나 내게 ‘빵꾸똥꾸’, ‘신신애’, ‘거지’라고 불러 슬펐다”고 토로했다.

한편 수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작성자가 주장하는 바와 같은 학교 폭력 등의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며 수진의 학폭 의혹을 부인했다. 소속사는 “작성자는 수진의 중학교 재학시절 동창생의 언니로, 수진과 동창생이 통화로 다투는 것을 옆에서 들은 작성자가 수진과 통화를 이어 나가며 서로 다툰 사실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향후 악의적인 목적으로 무분별한 허위 사실을 게재한 이들에게는 형사 고소 및 회사에서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향후 엄벌에 처해질 가해자들에 대해서는 어떠한 선처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