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코리아】㈜휴먼웍스는 국내 최초 게임만을 위한 맞춤형 광고 플랫폼인 '게임퀘스트'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게임퀘스트'는 불특정 다수에게 소모적으로 노출되는 리워드 광고의 무분별한 다운로드 및 일회성 유저 증가 문제를 해결한 차별화된 광고 플랫폼이다.

실제 스마트폰 게임을 즐기기 위해 접속한 유저와 게임에 관심이 높은 회원을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해 보다 효율적인 홍보 효과를 보장한다.

'게임퀘스트'의 플랫폼은 다양한 IT 분야 주요 서비스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월 3억 페이지뷰에 달하는 내·외부 광고로 최고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광고 형태는 띠배너, 게임박스, 브랜드보드, 액션보드 등 모바일 게임을 진행하면서도 쉽게 눈에 띄는 곳에 노출해 많은 게임 유저들에게 홍보할 수 있으며, 캠페인이나 광고의 목적에 따라 쉽게 랜딩 페이지를 변경할 수 있다는 장점을 제공한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게임퀘스트'를 통해 액션, RPG, 아케이드 등 다양한 장르의 신규 모바일 게임에 관심이 높은 유저를 대상으로 적극적으로 인지도를 높여 상위 인기순위로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며 "소모적이지 않고 효율적이라는 점에서 신작 모바일 게임을 론칭하려는 제작사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광고 플랫폼"이라고 전했다.

knt@ekoreanews.co.kr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