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韩银行中国现地开设金融投资管理综合咨询业务

新韩金通投资公司开设沪港通以后,受到投资者的高度关注。15日,为方便顾客投资上海A股,新韩公司展开“中国本地金融投资综合咨询业务”。

上述咨询业务是一款专为客户直接投资上市A股而设计的金融服务商品。不仅方便中国本地股票长期投资,还可对沪港两地股市进行比较,发掘潜力股。

本产品在特殊研究基础上,实现制定长期投资战略、分享优惠、增加收益的三大功能特征。

首先,提供外部专家咨询,确保投资专业性。

其次,无附加手续费,高效节税。

第三,人民币坚挺时可获得追加收益。

此项服务的有价证券由韩国投资信托运营公司负责担任咨询。

新韩金融投资公司相关负责人表示:“该项服务的出现主要是基于对中国证券市场的关注,专家指点投资,将有益于获得盈利机会”。此外“中国本土潜力股收益高,适合投资者选择”。

신한금융투자는 '후강퉁' 제도시행 후 투자자들의 관심이 고조된 상해A 주식에 투자하는 ‘신한명품 중국본토 자문형 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한명품 중국본토 자문형 랩'은 상해A주식에 직접 투자하는 해외 자문형 랩 상품이다. 장기 성장이 기대되는 대표적인 중국주식, 홍콩/상해시장 비교를 통해 발굴한 저평가 종목 등에 투자한다.

이 상품은 특화된 리서치 역량을 바탕으로 한 장기투자전략, 분류과세 혜택, 위안화 강세 시 추가수익 등 세 가지 특징을 갖고 있다.

첫째, 외부 전문가 그룹을 활용해 투자 전문성을 더욱 보강했다.

둘째, 매매 시 별도의 수수료가 없으며 절세효과가 있다.

셋째, 위안화 강세 시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중국의 외환보유고 또한 지난 10년간 지속적으로 증가, 2014년 상반기 말 기준으로 3조 9,932억 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신한명품 중국본토 자문형 랩’의 포트폴리오는 한국투자신탁운용에서 자문을 맡는다.

신한금융투자 이재신 랩운용부장은 "신한명품 중국본토 자문형 랩'은 최근 중국 시장에 대한 관심이 고조된 상황에서, 전문가에 의한 중국본토 주식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중국본토의 저평가 종목을 장기 보유,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