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人气组合2PM为“Pelicana品牌炸鸡”代言

 

12月4日消息,韩国人气明星组合2PM近日与“Pelicana品牌炸鸡”签约,为其全速推进广告战略。

Pelicana品牌炸鸡在中国、蒙古、马来西亚、柬埔寨等国家设有分店,而2PM在中国、日本、东南亚等地区都具有相当高的人气,是公司广告代言的最佳人选。

Pelicana品牌炸鸡特别制定了符合2PM形象特色的广告词:“寻找Pelicana炸鸡,寻找好吃的炸鸡”,预计将为公司带来新鲜效果。

Pelicana公司为纪念2PM广告代言,将为购买炸鸡的顾客奉上”2015年2PM纪念台历”。

公司相关人士还表示:“2PM是韩国青年偶像中具有代表性的组合之一。在本次制作的广告中,顾客将深刻体会到2PM特有的健康美、愉悦感,以及通过丰富经验而体现出的成熟之美”。

此外,公司还曾聘请过其他明星为其代言,均收到了良好的品牌效果。

치킨업체 페리카나는 인기그룹 2PM과 전속광고모델 계약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페리카나는 중국, 몽골,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에 진출했으며, 2PM은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인기가 높아 페리카나의 해외진출을 위해 선발된 모델이다.

특히 페리카나 CM송인 '페리카나 치킨이 찾아왔어요~ 정말 맛있는 치킨이 찾아왔어요~'를 2PM만의 색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페리카나는 2PM 광고모델 선정기념으로 페리카나 치킨 구매 고객에게 '2015 2PM 탁상달력'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페리카나 관계자는 "2PM은 대한민국 아이돌 계보를 잇는 그룹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페리카나 광고에서는 2PM 특유의 건강미와 유쾌함, 오랜 경험에서 묻어나오는 노련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페리카나는 씨스타, 이승기, 김장훈, 최양락 등 다양한 연예인들을 광고모델로 활용했다. 최근까지 활동한 씨스타는 페리카나 매출이 12~15% 증가하는데 견인차 역할을 했을 뿐 아니라 '올드(old)'한 브랜드 이미지를 변화시키는데 큰 역할을 했다는 평가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