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시몬스 침대 제공.
자료=시몬스 침대 제공.

 

[이코리아] 시몬스는 최근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8층에 'N32 갤러리아 광교점'을 신규 오픈했다.

시몬스의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지난 1월 전 제품에 비건 인증까지 받았다.

N32가 갤러리아 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한 것은 지난해 11월 문을 연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에 오픈한 N32 갤러리아 광교점에서는 스프링 명가 시몬스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N32 스프링 매트리스'와 'N32 폼 매트리스',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 모션베드의 혁신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물론 시몬스의 2024년 SS 신규 프레임 아비트(Avit)와 롬바드(Lombard) 등도 만날 수 있다.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SeaCell™)'과 '린넨'을 적용했다.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는 비건 소재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했다. 여기에 통기성이 뛰어난 식물성 소재인 린넨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제안한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N32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화재 발생 시 실내가 폭발적인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Flash Over)를 방지해 대피할 수 있는 골든타임을 확보, 거주자는 물론 이웃과 매일 같이 화마와 싸우는 소방관의 안전에도 기여한다.

N32는 갤러리아 광교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매트리스와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N32 매트리스 커버, 토퍼 슬리브를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서는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국내 대표 항공사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특별 마일리지 프로모션도 전개해 소비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선사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는 N32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 최대 1만 마일리지를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에 적립할 수 있다. 기존 항공사 제휴 카드 혜택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