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자료=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코리아]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2024년 9급 국가직과 지방직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 프로그램 ‘강훈련 모의고사 2.0’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모의고사 문제는 지금까지 많이 출제된 유형을 중심으로 최신 시험의 트렌드를 반영해 출제됐으며 공단기 소속의 강사 26명 이상이 참여해 전문성을 더욱 높였다.

응시 대상자는 일반행정, 교육행정, 사회복지, 검찰, 교정, 보호, 세무 직렬 준비생과 국어, 영어, 한국사 응시가 필요한 기타 직렬 준비 수험생이다.

이번 강훈련 모의고사 트레이닝은 하루에 2회 분량의 모의고사를 응시하면서 본인의 학습 상황과 약점 체크, 시간 분배 연습 등 강도 높은 트레이닝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공단기의 시그니처 합격 예측 프로그램을 통해 성적 분석이 가능하다. 시험 별 점수 분포도 및 경쟁자 분석, 미응시 직렬 비교 등 다양한 데이터를 토대로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공단기의 ‘강훈련 모의고사 2.0’은 노량진, 대구, 부산 등 공단기 학원과 전국의 커넥츠 프랩 25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신청 인원에 따라 선착순 등록 및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으며 국가직 모의고사는 2월 18일 일요일부터 3주간 총 6회독의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지방직은 5월 26일부터 3주간 마찬가지로 총 6회독의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