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바디프랜드 제공.
자료=바디프랜드 제공.

 

[이코리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제품을 렌탈하는 고객이 일정 금액을 선납할 경우 최대 200만원 가까이 할인해주는 ‘설 특별 선납 프로모션’을 이번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설 특별 선납 프로모션은 각 모델별 일정 선납금을 내면 최대 198만원의 역대급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선납금에 따른 할인에 더해 일정 조건으로 제휴 카드를 사용(전월 실적 30만원 사용)하면 렌탈료 ‘0원’으로도 제품 이용이 가능하다.

전국 직영 라운지 및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의 대상 모델은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인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로보틱스 테크놀로지(Robotics Technology)’ 적용 제품 3종인 ‘퀀텀’, ‘파라오로보’, ‘팬텀 로보’까지 총 5종이다.

더불어 소상품을 제외한 바디프랜드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2억4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품은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과 마사지베드 에이르까지 총 114대를 증정하며, 해당 기간 내 제품을 구매, 렌탈한 고객은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바디프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