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오아시스마켓 제공.
자료=오아시스마켓 제공.

 

[이코리아] 오아시스마켓이 연말을 맞이해 경북 소상공인과 상생에 나선다.

오아시스마켓은 ‘따뜻한 연말, 경북제품 전국민 소비 촉진 프로젝트’를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경북세일페스타 사업의 일환으로 경북 소재 중소상인들의 상품을 알리고 판로를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아시스마켓은 이번 기획전을 50여 개 전체 직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해 경북 중소상공인이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넓혔다.

또한, 판매자가 배송하는 오픈마켓 상품과 오아시스마켓이 새벽배송하는 직매입 상품을 모두 기획전 상품으로 운영해 더 많은 경북 중소상공인이 해당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에서는 원물 상품을 10%, 가공식품은 20% 즉시 할인 판매하고 온라인몰에서는 10% 할 인쿠폰을 제공한다. 오아시스마켓 자체 할인에 이번 행사를 적용하면 경북 중소상공인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력 상품은 ▲소백산희여골 GAP 못난이사과 ▲저탄소 상주 신고배 ▲영덕 건 오징어 등으로 경북 중소상공인 91개 업체의 5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매장인 위례본점과 길동역점에서는 과일주스, 참기름 등 다양한 제품의 시식·시음회도 진행해 경북 상품의 경쟁력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