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이코리아]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연말 맞이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과 일본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미국 여행 이벤트로 현지에서 150·300·500만원 이상 결제 시 5·10·15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카드상품은 하나카드의 해외 특화 프리미엄 카드 총 9개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CLUB Premier Travel 카드 ▲CLUB Premier Hotel 카드 ▲CLUB Primus Skypass 카드 ▲CLUB Primus Asiana Club 카드 ▲CLUB Primus Point 카드 ▲CLUB Signature SKYPASS 카드 ▲CLUB Signature Asiana Club 카드 ▲하나 CLUB H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리저브 카드이다.

일본 여행 이벤트로는 일본 여행 중 꼭 한 번씩은 방문하는 일본 3대 편의점인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에서의 하나머니 적립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미국 여행 이벤트와 동일한 9개 카드를 대상으로 해당 편의점에서 결제 시 최대 4만 5천 하나머니 한도 내 결제 금액의 100%가 적립된다. 그 외 하나 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대 4천 하나머니 한도 내 결제 금액의 10%를 하나머니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하나카드 공항 서비스’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이용 시 인천공항 라운지 1만원 이용 가능 ▲인천·김포·김해공항 라운지 30% 할인 또는 1+1 제공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27% 할인 ▲인천·김포·제주·대구공항 내 제휴 카페·레스토랑 10% 할인 ▲인천공항 면세점 10% 할인과 함께 항공·호텔·면세 등 여정에 필요한 다채로운 혜택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관계자는 “지난 추석 시즌에 맞춰 진행한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어 손님의 합리적인 여행을 지원하고자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연말 여행은 물론 앞으로도 해외여행은 항상 하나카드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