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 제공
= 위메이드 제공

[이코리아]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제휴 이벤트 ‘Drive, <NIGHT CROWS>’를 이달 6일(목)부터 5월 7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4월 27일(목) 출시 예정인 <나이트 크로우>가 다양한 체험과 즐길거리를 제공하기위해 프리미엄 세차용품 '더클래스', 자동차 종합 플랫폼 '겟차', 프리미엄 셀프 세차장 '워시존'과 공동으로 마련했다.

‘더클래스’는 <나이트 크로우>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나이트 크로우> 패키지 더클래스 베스트셀러 세차용품 7종(불렛 타이거, 다이나믹 휠 클리너+, 클린 앤 코트, 워터에이징 익스트렉트 등)을 구매하면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겟차’에서는 <나이트 크로우> 모바일 브랜드 관을 연다. 앱 메인화면에서 ‘겟차런’ 아이콘을 클릭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쿠폰과 겟차 포인트를 제공한다. 겟차 이용자들이 <나이트 크로우> 사전 예약 참여 후 커뮤니티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더클래스 <나이트 크로우> 컬래버레이션 차량용 디퓨저도 선물한다.

‘워시존’ 하남 강동점에는 <나이트 크로우> 팝업스토어가 마련된다. 방문객 전원에게 <나이트 크로우>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금, 토, 일요일 특정 시간대 방문하면 더클래스 <나이트 크로우>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극사실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광활한 중세 유럽 지역과 십자군 전쟁 모티프의 방대한 세계관을 구현했다. 이용자들은 모바일과 PC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거대한 서사를 중심으로 한 압도적 규모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 중이다.

2023년 최고 기대작 <나이트 크로우>와 이번 제휴 이벤트,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