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이코리아]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3월 23일부터 3월 29일까지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달라스튜디오는 약 13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네고왕, 견적왕을 비롯한 왕시리즈와 만나달라 등 다앙한 웹예능을 제작하고 있다. 

네고왕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고 ‘네고’하는 리얼 협상 예능이다. 최근 대세 개그맨 홍현희를 신규 진행자로 발탁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플라자 △한화리조트 전 지점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 숙박권과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한다.

먼저 서울 시청을 마주보고 있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 숙박권은 14만 원에 판매하며 현재는 모두 소진됐다. 한화리조트와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의 경우 6만 원에 숙박권 구매가 가능하다. 기존 리조트 회원의 경우 이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판매 기간은 3월 29일까지며, 구매한 숙박권은 7월 2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요일 또는 객실 타입 등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하며, 숙박권은 계정 당 최대 5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및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