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 제공
= 위메이드 제공

[이코리아] 위메이드가 27일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주요 그래픽 특징이 담긴 ‘Dev TALK, 아트 디렉터를 만나다’ 영상을 공개했다. <나이트 크로우>를 개발한 매드엔진의 진창규 아트 디렉터가 출연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최초로 출시되는 언리얼 엔진5 기반 크로스 플랫폼(모바일/PC) MMORPG다. 지상과 공중 등 입체적인 3차원 공간에서의 자유로운 이동과 캐릭터 간 물리적 충돌을 활용한 대규모 전쟁이 가능하다.

<나이트 크로우>는 최신 그래픽 기술을 활용한 사실적인 빛 연출과 차원이 다른 개체 표현을 통해 현실감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 4K 해상도 텍스처를 사용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구현하고, 갑옷 등 의상 재질의 완성도도 높였다. 

진창규 아트 디렉터는 “언리얼 엔진5를 통해 아름답고 광활하게 구현한 중세 유럽의 오픈 월드에서 사실적이고 세밀하게 표현된 고품질 캐릭터로 대규모 PVP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하는 게임이다. 올해 4월 출시가 목표로, 3월 중 사전 예약을 시작할 계획이다. 

2023년 최고 기대작 <나이트 크로우>의 ‘Dev TALK, 아트 디렉터를 만나다’ 영상은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와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