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이코리아] 키움증권은 종목토론 커뮤니티 서비스 종목톡을 오픈한 기념으로 ‘종목톡 선물톡톡 이벤트’를 3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종목톡’은 키움증권 통합 앱 영웅문S#의 신규 서비스로 키움증권 고객들이 국내주식 및 해외주식 종목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눌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다.

이 서비스의 특징은 주주 인증 기능과 보유 종목의 수익률 인증 기능이다. 해당 종목을 보유한 고객이 의견을 작성하면 주주임을 표시해 신뢰도를 높였고, 보유 종목의 투자 현황을 스냅샷으로 인증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 별 작성한 의견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영웅전에 참가한 경우 보유 종목 및 매매 현황의 일부가 반영된 프로필 열람이 가능하다.

종목톡 선물톡톡 이벤트는 일 5회 이상 의견을 작성한 고객 중 매일 50명을 추첨하여 치킨을 증정하는 매일 매일 종목톡 챌린지 이벤트와 작성글에 따라 응모권을 증정하여 고객이 직접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응모권 추첨 이벤트로 구성된다. 주요 경품으로는 맥북프로,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닌텐도 스위치 등이 있다.

키움증권은 이와 더불어 비대면 신규 고객 대상으로 국내주식 거래 시 최대 4만원을 제공하며, 미국주식 미거래 고객에게는 이벤트 신청 시 미국주식 투자 지원금 40달러를 즉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으로 신규 고객이면 최대 9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2023년 2월 3일 원달러 환율기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