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라비티 제공
= 그라비티 제공

[이코리아]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5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는 타이틀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아레나,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등 총 5종이다.

먼저 그라비티 대표 온라인 PC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12월 21일부터 2023년 1월 4일까지 ‘크리스마스엔~ 특별한 선물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서버를 입력하면 명의당 1회에 한해 부스터 팩, 부스터 콜 등이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부스터 나뭇가지를 증정한다. 또한 12월 23일부터 3일간 블레싱 10LV, 민첩성 증가 10LV, HP/SP 10% 회복 효과를 지닌 [비매품] 부쉬 드 노엘을 매일 5개씩 지급한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2월 19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7종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 내 일반 몬스터 사냥 시 추가 보상을 주는 ‘몬스터 스노우 카니발 이벤트’와 ‘눈밭에서 보물 찾기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포링 눈사람 만들기’, ‘눈싸움 격돌’, ‘크리스마스 한정 퀘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에서는 12월 22일부터 일주일 동안 ‘빨강 쿠키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론테라에서 빨강 쿠키를 찾아 기부하면 작은 클럽, 유성 운철, 포링 성장 비약, 고양이 티켓 등이 들어있는 신비한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하나도 빠질 수 없네요 이벤트’와 ‘12월의 겨울 Best look’, ‘루돌프가 왔다네~!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을 증정한다.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12월 20일부터 27일까지 ‘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동 탐색을 통해 크리스마스 한정 크리스마스 모자를 획득할 수 있다. 공식 라운지에서는 21일까지 ‘소원을 말해봐! 라운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크리스마스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판타지 스토리 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에서는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루돌프 머리띠, 젬스톤, 뽑기권 등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0일부터 27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상자 교환 이벤트’로 고밀도 브라디움, 고밀도 카르늄 등을 획득 가능하며 공식 라운지에서는 ‘루돌프 사슴코는 매우 반짝이는 코!’, ‘메리크리스마스!’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올해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보답하고자 타이틀마다 특색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다. 2023년에도 그라비티에서 서비스 중인 다양한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타이틀별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