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이코리아] 마리오아울렛이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아웃렛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마리오아울렛이 이토록 발전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백화점과 쇼핑몰을 결합한 형태로 1관(패션전문관), 2관(레저전문관), 3관(라이프스타일몰) 건물별 콘셉트를 다르게 주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욱 느낄 수 있게 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마리오아울렛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기부 및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 예방 캠페인, 직장 어린이집 운영, 바자회 활동, 대학교 건립 발전 기금, 적십자사에 1억 원 기부 등 지역 사회의 상생과 관련한 다양한 사회 공헌 제도에도 관심을 기울이며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