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가 11일 유니클로 서산점과 AK플라자 금정점.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가 11일 유니클로 서산점과 AK플라자 금정점. 사진=유니클로

[이코리아] 유니클로가 11일 유니클로 서산점과 AK플라자 금정점을 동시 오픈한다.

충남 서산시에 처음 들어서는 ‘유니클로 서산점’은 지역 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하며 이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한편, 교외형 매장의 쾌적한 공간에서 편리한 쇼핑으로 지역 사회를 대표하는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유니클로 서산점은 오픈에 앞서 지난달 8일 서산시 소재 한서대학교 지역협력 학생 서포터즈와 함께 만리포 해수욕장 일대에서 생활·해양 쓰레기 줍기 활동을 펼쳤다. 유니클로는 대학교 측에 장학금 600만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또 유니클로 서산점 오픈에 맞춰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서산지역에 위치한 15개 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 600명에게 키즈 히트텍 상·하의 1200장을 전달했다.

아울러 유니클로 서산점은 서산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지역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11~13일까지 이 지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지역 커피숍 ‘카페 라브리’에서 구입한 빵과 커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같은 날 오픈한 유니클로 AK플라자 금정점은 이에 맞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군포시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아울러 해당 지점은 군포시 14개 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 400여명에게 키즈 히트텍 상·하의 800장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군포시 금정역 인근에 위치한 이 지점도 같은 기간 동일한 건물에 위치한 ‘바나 플라워’에서 디자인한 미니 꽃다발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키워드

#유니클로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