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교촌치킨 제공
이미지=교촌치킨 제공

 

[이코리아] 교촌치킨은 교촌치킨 앱을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삼고 멤버십 개편을 통한 혜택 마련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늘리기에 힘쓰고 있다.

지난 10월, 교촌은 이를 위해 고객들의 앱 사용 활성화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멤버십 혜택을 개편했다. 등급 상향 주기를 1달로 짧게 설정하고 한달에 1회만 주문해도 ‘WELCOME(신규 고객)’에서 ‘VIP’ 등급이 될 수 있도록 해 등급 제도를 간편화 했다. 또한 등급 별 포인트 적립률도 기존보다 높였다.

또한 ‘사이드 메뉴 무료 교환권’, ‘할인 쿠폰’ 등 각 등급 별 혜택도 대폭 늘려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생일 및 할인 쿠폰 등 매월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로열티를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교촌은 앱을 단순히 주문 채널이 아닌 다양한 컨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확장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8월, 교촌은 ‘블랙시크릿 전국 맛 표현 대회’ 앱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신메뉴에 대한 의견들을 주고 받으며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신메뉴 ‘블랙시크릿’을 먹은 고객들은 신메뉴 또는 신메뉴 맛을 오행시, 시조 등을 각자의 표현 방식을 통해 댓글에서 자유롭게 표현했다. 

또한 친구 및 주변 지인과 함께 교촌의 혜택과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2월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도 마련했다. 초대한 친구가 앱 회원으로 가입 시,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추천인 본인에게는 3천 포인트가, 초대된 친구에게는 3천 포인트와 블랙시크릿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사이드메뉴 ‘칩카사바’ 무료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