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은 25일 ‘같이 잇는 가치’라는 테마로 ‘계룡건설 브랜드데이’를 진행했다. 사진=계룡건설
계룡건설은 25일 ‘같이 잇는 가치’라는 테마로 ‘계룡건설 브랜드데이’를 진행했다. 사진=계룡건설

[이코리아] 계룡건설이 최근 대전하나시티즌 프로축구 경기에서 ‘계룡건설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이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는 ‘같이 잇는 가치’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계룡건설 임직원 및 가족 300여 명은 대전하나시티즌의 경기를 응원하는 한편 ‘부모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에스코트 키즈’, ‘그라운드 미니축구’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또 하프타임에는 계룡건설과 함께하는 댄스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통해 패션아일랜드, ROUTE 52 골프장 등 계룡건설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지급했다.

특히 계룡건설은 경기 전 남문 광장에서 경기를 관람 온 팬과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계룡건설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마련된 계룡건설 부스에서는 포토존, 룰렛게임 및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계룡건설에서 준비한 경품을 제공했다.

계룡건설 측은 “자사 임직원과 가족들이 시민들과 함께 지역의 축구단을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따뜻한 동행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 갖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계룡건설 #ESG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