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CJ제일제당 제공
이미지=CJ제일제당 제공

 

[이코리아]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브랜드의 ‘정성’이라는 자산을 기반으로 소비자와 유대감 강화를 위한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따뜻한 순간에는 늘 비비고가 함께하는 것에 주목했다. 함께하는 식사 한 끼를 통해 느끼는 기쁨과 교감의 순간을 비비고가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영상 3편을 공개했다.

TVC 영상은 한 청년이 자전거를 타고 만남을 향해 설렘을 안고 달려가는 가운데, 자전거 바구니에 담긴 비비고 제품을 보여주며 ‘비비고 투 유(bibigo to you)’라는 메시지로 시작된다. 

디지털 광고 영상은 생일파티와 캠핑 등 일상의 즐거운 순간순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비비고 제품을 소재로 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생활 속 에피소드를 담은 유쾌한 영상들은 온라인 상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비비고는 본 캠페인의 의미를 전하고자 소비자들이 소중한 이를 만나러 가는 순간의 설렘이 가장 와 닿는 버스, 지하철, 공항 등 대중교통 곳곳에 ‘비비고 투 유’ 메시지가 담긴 옥외광고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