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리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8일 ESG분야로 확대된 다다익선2.0 캠페인 활성화 독려를 위해 서울 노원구 공릉동 도깨비시장을 찾는다.

다다익선(多多益善) 캠페인은 지난 2019년부터 전통시장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해 소진공에서 추진하고 있으며, 매년 실천분야를 확대해 왔다. 올해는 시행 4년차로 ESG 분야가 확대되어 총 6개 분야로 운영한다. 

올해 추진하는 다다익선 2.0은 기존 실천분야와 ESG 전략을 매칭해 추진한다. 이를테면 모바일 결제수단(결제편의) 활용도를 높여 종이 영수증 없는 전통시장을 만드는 등 결합해 추진하는 형태다.

소진공 조봉환 이사장은 “전통시장 자체적으로 ESG 실천과 고객편의를 위한 다변화를 꾸준히 시도하고 있다”며, “고객 여러분께서도 봄날을 맞이하여 변화하고 있는 우리 전통시장을 많이 찾아달라고”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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