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빨간펜 수학의 달인’, 출범 10주년 기념 신규 가맹 교실 지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교원그룹 ‘빨간펜 수학의 달인’, 출범 10주년 기념 신규 가맹 교실 지원 프로모션 진행
  • 최윤정 기자
  • 승인 2021.11.1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교원그룹 제공
이미지=교원그룹 제공

 

[이코리아]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하 수학의 달인)’이 출범 10주년을 맞아 신규 가맹 계약을 맺는 가맹 교실 지원에 나섰다.

‘수학의 달인’은 전국 1천 여개의 지점을 보유한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이다. 가맹 브랜드 전환을 통해 새롭게 ‘수학의 달인’을 운영하는 원장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교습소나 학원을 운영 중인 원장 또는 신규 원장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수학의 달인’과 신규 계약을 맺고, 2개월 연속 회원 수 충족 시 250만원을 지원한다. 4개월 간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최대 300만원의 혜택과 함께 교재비를 감면해준다.   
뿐만 아니라 교원그룹은 교습소나 학원 운영 경험이 없는 신규 원장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수학의 달인’ 운영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현행 수학 교육 과정의 특징 ▲학습 지도법 및 학부모 상담법 ▲수학의 달인 시스템 활용법 등을 교육한다.

또한 ‘수학의 달인’ 우수 원장과의 멘토링 제도를 운영해 정착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자세한 내용은 빨간펜 수학의 달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리아 최윤정 기자 chy062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