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컴투스 제공
이미지=컴투스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풍성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히트작인 ‘서머너즈 워’를 비롯해, 야구게임 라인업, 낚시의 신, 타이니팜, 드래곤스카이 등 서비스 중인 다양한 장르의 게임별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욱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양말을 획득하고 다양한 선물로 교환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퀘스트를 진행한다. 획득한 양말 개수에 따라 한정판 스킨, 각인된 소환석 등 더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컴투스의 인기 야구게임 라인업들도 다채로운 연말연시 이벤트로 유저들을 맞이한다. ‘MLB9이닝스’에서는 1월 12일까지 접속 보상, 주차별 미션을 진행해 선물 상자를 제공하고, ‘MLB9이닝스GM’에서는 일일 미션을 통해 눈사람과 가위, 바위, 보 대결을 펼치는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크리스마스 여행’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에서 룰렛 티켓을 획득하고 게임재화 및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정판 ‘산타클로스 물고기’를 잡으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사다리 타기, 트리 꾸미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다.

컴투스의 인기 SNG ‘타이니팜’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보석 같은 크리스마스 동물들’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저들은 여러 퀘스트와 미션 등을 수행하며 소장욕구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특별 한정판 동물들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도 연말연시까지 접속 이벤트를 마련해 신규 전설 드래곤과 풍성한 재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크리스마스&새해 기념 참여 보상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