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8일 서울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삼성카드는 다음달 '홀가분 나이트마켓'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삼성카드)

[이코리아] =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는 다음달 8일 오후 3~9시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홀가분 나이트마켓'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3번째를 맞는 이번 '홀가분 나이트마켓'은 약 220팀의 셀러들이 준비한 실용장터와 윤종신, 여자친구 등 유명가수의 공연, 삼성카드 디지털 체험관 등이 어우러져 역대 최대 규모의 축제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홀가분 나이트마켓'은 트렌드를 이끄는 청년사업가, 소상공인, 사회적 기업 등으로 구성된 220팀의 셀러들에게 푸드트럭, 패션, 인테리어, 액세서리, 아트숍, 농산물 등 12개 카테고리의 다양한 상품을 홍보, 판매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들이 삼성카드를 통해 실용적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잔디마당에서 펼쳐지는 여자친구, 윤종신, 장재인, 정진운 등의 공연과 양세형, 유해진과 함께 하는 점등식 등 축제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방문객들에게 실용적이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다이렉트 오토', 'taptap', '생활앱' 등 삼성카드의 디지털을 체험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디지털 스퀘어'가 운영되어 삼성카드가 말하는 '디지털'의 실체와 편리함을 방문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홀가분 나이트마켓'을 디지털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다음달 8일 열리는 '홀가분 나이트마켓'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함께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홀가분송Ⅱ' 뮤직비디오와 셀러들의 아이템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으며 삼성카드 회원은 특정 셀러들의 아이템을 '삼성카드 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홀가분 나이트마켓'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고객뿐 아니라 실용적인 소비와 문화 이벤트, 디지털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