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석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원장(왼쪽)과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마케팅 부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

[이코리아] = 이달 말부터 롯데칠성음료가 운영하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칠성몰'에서 제주 특산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6일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경제통상진흥원 회의실에서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마케팅부문장, 김진석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지역 소상공인 생산품의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롯데칠성음료는 롯데칠성몰에 '제주 특산품관'을 신설하고, 제주경제통상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이제주몰'에서 판매되는 제주 특산품을 무상으로 입점시키고 판매 지원에도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주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와 제주 특산품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롯데칠성몰 내 상품 등록 및 디자인 작업을 도와주고 광고비, 판매 중개 수수료 등을 무상 지원한다고 전했다.

제주 특산품은 노지감귤, 한라봉 등 농산물을 포함해 수산물, 축산물, 가공식품, 공예 및 공산품 등 약 220개 품목이 우선 입점되며 추후 확대될 예정이라고 롯데칠성은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롯데칠성몰을 통해 제주 특산품 알리기에 나서고 판매 활성화를 위한 홍보도 강화해 제주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