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는 배우 서강준을 '네스카페 크레마'의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이코리아] =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배우 서강준을 '네스카페 크레마'의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네슬레코리아에 따르면 네스카페 크레마의 새 광고는 '인생은 이탈리안 크레마처럼'이라는 카피와 분위기 있는 이탈리아 배경이 어우러져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각각 밀라노와 베네치아를 배경으로 '인텐소 아메리카노'와 신제품 '카페라떼' 2편으로 제작됐다.

전제품 리뉴얼을 통해 △아메리카노 로마 △스위트 아메리카노 피렌체 △인텐소 아메리카노 밀라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나폴리 △카페라떼 베네치아 등 각 제품마다 이탈리아 도시와 연계한 스토리를 부여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극대화 했다고 롯데네슬레는 설명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네스카페 크레마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서강준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서강준의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가 이탈리아 콘셉트로 리뉴얼한 제품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새 광고는 에스프레소의 본 고장 이탈리아 분위기를 통해 새로워진 네스카페 크레마의 풍부한 맛과 향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서강준의 다채로운 매력이 네스카페 크레마의 브랜드 이미지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