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맥도날드 제공
이미지=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는 24년째 한국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대표 메뉴 ‘불고기 버거’의 새로운 CF를 선보이며 따뜻한 힐링과 감동의 경험을 선사한다고 21일 밝혔다.

1997년에 출시된 불고기 버거는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불고기 소스에 잘 재운 패티와 고소한 마요네즈, 신선한 양상추의 환상적인 조합이 일품인 버거로, ‘행복의 나라’ 메뉴에 포함돼 단 2천원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전 연령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26일 베스트 버거 도입으로 최근 더욱 맛있어졌다는 고객의 호평이 이어져 4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버거 판매율이 20% 신장하기도 했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불고기 버거 CF를 선보인다. 

새로운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 CF는 19일부터 온에어 되며, TV 및 맥도날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