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오디션 개최 ‘제2의 마마무 찾는다’

[이코리아] = 마마무의 소속사 RBW가 두 번째 공식 오디션을 개최하고 K-POP을 이끌어갈 예비스타를 찾는다.

RBW는 차세대 스타를 발굴하기 위한 공식 오디션 ‘2017 RBW 2nd Audition, All Eyes On You’를 개최한다고 2일 전했다.

‘2017 RBW 2nd Audition, All Eyes On You’는 오는 13일까지 약 2주간 1차 온라인 사전 접수를 시작으로, 2차 및 3차 현장 오디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또한, 모집 대상은 2002년 이전부터 1995년 이후 출생자로 국내 가수를 꿈꾸는 남녀라면 누구나 걸그룹과 보이그룹 분야에 보컬, 춤, 밴드, 연기 등의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선발된 인원 중 우수한 인재에게는 RBW와 정식 계약할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글로벌 스타를 꿈꾸는 지망생들의 많은 지원 및 치열한 경쟁률이 예상된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All Eyes On You’ 오디션은 지난해 첫 번째 오디션 개최 시에도 700여명의 지원자가 지원한 바 있으며, 올해도 수 많은 지망생들의 관심 속 ‘예비스타 등용문’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한편, ‘2017 RBW 2nd Audition, All Eyes On You’에 지원을 원하는 예비 스타들은 RBW의 공식 홈페이지(www.rbbridge.com)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