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정수기 강송식 사장

한우물정수기 강송식 사장(왼쪽)과 한우물정수기 제품 이미지

[이코리아] = 물은 모든 생물에게 가장 중요할 뿐 아니라 생체(生體)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다. 인체는 약 70%, 어류는 약 80%, 그 밖에 물속 미생물은 약 95%가 물로 구성되어 있다.

생물의 생명현상도 여러 물질이 물에 녹은 수용액에 의해 일어나는 화학변화가 복잡하게 얽힌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미네랄이 풍부한 약알칼리수는 일반 물보다 입자 크기가 2배 이상 작아 식재료 사이사이 빠르게 스며들어 음식맛을 풍부하게 돋워주고, 노화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우물정수기는 우리 몸을 구성하는 체액과 유사한 PH 7.4-8.5의 약알칼리성물을 생산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04년에는 미 FDA(식품의약국)에 수질검사 분석을 의뢰해 127개 항목에서 적합판정을 받아 정수기로는 최초로 미 FDA에 의료기기로 등록됐다는 설명이다.

또한 한우물정수기의 전해 약알칼리수는 아토피 진정효과를 인정 받아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약알칼리성을 띤 육각수는 몸에 들어갔을 때 정상세포의 활성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물을 만들기 위해서는 물을 전기 분해해 마이너스 전극에는 양이온을, 플러스 전극에는 음이온을 모으는 작업이 필요하다.

한우물정수기 강송식 사장은 "위생 때문에 물을 저장하지 않고 직소형으로 주방에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는 직수형 정수기를 생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허 받은 전기분해 방식을 활용해 약알칼리수와 강알칼리수, 약산성수 등 세 가지 종류의 물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스마트 자동 세정기능'이 있어 정수기 스스로 전해조를 청소하며, 물 온도를 3단계로 조절할 뿐 아니라 온수 사용 후 10초가 지나면 지나면 온수 잠금 상태가 돼 안전하다고 전했다.

강송식 사장은 "긴 세월 물의 효능을 높이고 물맛을 좋게하는 성능개선에 투자해왔다. 최근 기능성물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추세여서 유통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