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솜

[이코리아] = 충무로 대세 이솜이 새해 대국민 휴먼 코미디 '그래, 가족'의 끼 없는 만년 알바 주미로 솜블리 매력을 발산한다.

'그래, 가족'은 핏줄이고 뭐고 모른 척 살아오던 삼남매에게 막내 동생이 예고 없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치열한 가족의 탄생기를 그린 영화다.

이솜은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를 가졌지만 결정적으로 끼가 없어 매번 오디션에 낙방해 만년 알바로 근근이 생계를 유지해나가는 오 씨 집안 셋째 주미를 연기한다.

가진 건 하나도 없지만 긍정 에너지 하나로 씩씩하고 당차게 살아가는 주미는 이솜 특유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이 더해져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휴먼 코미디 '그래, 가족'

이솜은 “긍정적이고 밝은 부분뿐만 아니라 철 없는 성격이 주미와 닮은 것 같다”고 밝혔다.

만년 알바 인생으로 다양한 방면에 능력을 가진 주미 역을 위해 춤과 요리는 물론 수화 통역과 오토바이까지 타는 등 캐릭터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연출을 맡은 마대윤 감독은 “이솜의 활기찬 성격과 착한 심성이 주미와 많이 닮아 있어 제 옷을 입은 듯 딱 어울렸다”고 말했다.

이요원, 정만식, 이솜, 정준원 등 세대별로 배우들이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영화 영화 '그래, 가족'은 2월 개봉 예정이다.

영화 '그래.가족'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