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영호 굿마이크 대표는 책 '성공으로 이끄는 사람과 마음 사이'를 출간했다. (사진=굿마이크)

[이코리아] = 소통 전문가로 활약하고 있는 표영호 굿마이크 대표가 관계에 대한 통찰을 엮은 '성공으로 이끄는 사람과 마음 사이'를 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책은 성공과 인간관계, 나아가 사람답게 사는 데 도움이 되는 소통 노하우를 전달한다. 저자인 굿마이크 표영호 대표는 소통전문가로서 연간 200회 이상 강연하며 막힘 없이 술술 풀리는 소통의 비결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소통되지 않아 실패한 경험을 가지고 있던 표 대표는 성공과 행복에 있어서 관계의 중요성을 깨닫고 소통의 비결을 연구해 사람과 마음 '사이'를 친밀하게 해주는 관계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을 이 책에 담았다.

표영호 대표는 "일보다 인간관계에 힘들어하는 사람, 실패의 늪에 좌절한 사람,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는 사람, 사람에게 상처받은 사람 등이 이 책을 읽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가정과 사회에서 관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조차 모르는 경우가 많다. 표 대표는 이 책을 통해 나와의 소통에서 변화는 시작된다며,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방법을 제시하고 긍정적 변화를 위한 강력한 동기부여를 한다.

특히 성공으로 이끌고 사람답게 사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관계와 소통에 대해 실천적인 지침들이 가득하다.

아울러 표영호 대표가 20년 이상 방송과 교육 사업을 하며 체득한 경험들과 CEO들을 위한 최고위 과정 '굿마이크 LSA(Leader's Speech Academy)'를 운영하며 얻은 리더들의 성공담 또한 생생하게 담겨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