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골든 애플 요거트'와 이달의 음료 '골든 애플 요거트 믹스 앤 쉐이크'를 선보였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이코리아] =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골든 애플 요거트'와 이달의 음료 '골든 애플 요거트 믹스 앤 쉐이크', 이달의 케이크 'GO! 캠핑 라이언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골든 애플 요거트'는 황금빛의 사과 소르베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만나 가볍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아이스크림 속에는 사과 과육과 스트로베리 리본이 들어있어 아삭한 식감과 달콤함이 더해졌다.

이달의 음료 '골든 애플 요거트 믹스 앤 쉐이크'는 이달의 맛 '골든 애플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섞어 선보인 음료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케이크로 'GO! 캠핑 라이언 케이크'를 출시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이달의 케이크 'GO! 캠핑 라이언 케이크'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표현했다고 배스킨라빈스는 설명했다. 

'GO! 캠핑 라이언 케이크'는 ▲초코나무숲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민트향초콜릿칩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등 7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축제 시즌을 맞아 태극 전사들의 황금빛 선전을 기원하며 '골든 애플 요거트'를 출시했다"며 "뜨거운 여름 밤,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과 함께 시원하게 응원을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