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유기업 일동후디스가 영양간식 '후디스 뉴트리롤22' 3종을 출시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이코리아] = 분유기업 일동후디스가 영양간식 '후디스 뉴트리롤22' 3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후디스 뉴트리롤22는 현미, 검정콩. 검정깨, 흑미, 쥐눈이콩 등 국내산 21곡과 슈퍼푸드 치아씨드를 주원료로 하는 롤 형태의 건강스낵이다.

밀가루, 색소, 팽창제 등을 넣지 않았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들어 고소하고 담백하다고 일동후디스는 전했다. 

또한 연령별 건강을 고려한 맞춤형 설계로 각 제품마다 고칼슘, 7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돼 있으며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약 30% 정도를 섭취할 수 있다. 나트륨과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트랜스지방은 0%로 맞췄다고 일동후디스는 전했다. 

'후디스 뉴트리롤22' 3종은 전국 유통망을 갖춘 약국체인 및 약국 도매유통망을 통해 전국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식습관과 건강 및 영양상태에 따라 약사들의 상담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전혜승 마케팅 부장은 "현대인의 부족한 영양을 보완할 수 있는 후디스 뉴트리롤22는 가벼운 아침 식사, 체중조절 시 식사대용, 출출할 때 먹는 건강한 프리미엄 영양간식"이라고 설명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