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가 나만의 맞춤 서점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서점'을 출시했다. (사진=인터파크도서)

[이코리아] =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가 나만의 맞춤 서점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서점'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인터파크도서에 따르면 '모바일 서점'에서 도서 구매, 다양한 책 추천과 실시간 주간·월간 베스트셀러, 테마 랭킹까지 갖가지 도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칼럼, 명사의 서가, 작가 인터뷰 등 도서, 작가, 출판 등 다채로운 읽을거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인터파크도서는 나만의 맞춤 서점답게 모바일 서점의 홈 화면도 관심사에 따라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자주 찾는 도서 카테고리와 작가 등을 설정하면 홈 화면 상단의 선호 카테고리에 맞춤 메뉴가 생성돼 간편하게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나만의 독서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MY메뉴도 강화해 취향에 맞는 책을 추천해주는 '딱! 맞춤추천'과 '북다이어리', '북월렛' 등 나를 위한 도서 정보를 한 곳에 모았다고 인터파크도서는 전했다.

북다이어리는 독서 목표 설정, 나만의 책 구절 등록 등이 가능해 나의 독서 습관을 관리할 수 있으며, 북월렛에서는 도서 검색부터 북카트 담기, 구매, 주문 내역 조회 등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 모바일팀 백승주 팀장은 "시간, 장소 등에 상관 없이 고객들이 책과 가까워질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하고자 앱을 선보이게 됐다"며 "편리한 도서 구매는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 제공으로 모바일 서점이 도서·출판업계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