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이 쿠션, 마스카라, 립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를 담아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 50여종을 출시했다. (사진=더페이스샵)

[이코리아] =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쿠션, 마스카라, 립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를 담아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 50여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디즈니 원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부터 위니더푸, 몬스터 주식회사의 마이크까지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디자인했다.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대표제품인 '더페이스샵 X 디즈니'쿠션 3종에는 미키마우스, 위니더푸, 마이크 얼굴이 입체적으로 생생하게 표현됐다.

미키마우스 얼굴이 그려진 'BB 파워 퍼펙션 쿠션'은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인 파워 퍼펙션 비비를 그대로 쿠션 형태로 담아 가벼운 터치감과 우수한 커버력이 특징이다. 

위니더푸가 모델인 'CC 쿨링 쿠션'은 수분 크림 성분을 70% 함유하여 맑은 수분광이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킨다고 더페이스샵은 전했다. 

마이크의 귀여운 표정이 담긴 'CC 롱래스팅 쿠션'은 프라이머 성분이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고 오랜 시간 커버한다.

더페이스샵은 쿠션 3종 모두 자외선차단, 주름, 미백 기능성을 담았다. 라벤더와 로즈 오일 등 7가지 플라워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며, 쿠션 전면뿐만 아니라 쿠션에 내장된 퍼프에도 캐릭터 특징을 살려 특별함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색상 구성으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스페셜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한 8색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푸와 마이크 캐릭터 패키지에 담겼다. 

더페이스샵 브랜드 담당자는 "오랜 시간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는 다정한 친구,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캐릭터로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 패밀리가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에 대거 출동하면서 출시 이전부터 입소문을 탔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