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7일부터 '김혜자민물장어덮밥'을 선보인다. (사진=GS25)

[이코리아]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7일부터 '김혜자민물장어덮밥'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GS25(지에스25)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김혜자민물장어덮밥은 GS25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서 도시락 예약 주문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 주문 생산만 진행하는 프리미엄 도시락이다.

김혜자민물장어덮밥은 고단백 보양식재료로 알려진 민물장어의 머리를 제거하고 한 마리를 통째로 당귀, 감초 등의 한약재를 사용한 소스에 절여 장어의 담백한 맛을 살려 구워낸 보양 상품이라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민물장어덮밥과 함께 바다장어를 사용한 김혜자통장어덮밥도 함께 출시한다고 밝혔다.

통장어덮밥은 민물장어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은 바다장어를 사용한 도시락으로 지난해 하절기 한정 상품으로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장어덮밥을 리뉴얼해 맛과 풍미를 높인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GS25는 지난해 하절기 동안 도시락 카테고리 베스트3에 이름을 올렸던 통장어덮밥을 올해 맛과 품질을 높여 출시했다고 있다고 전했다.

양호승 GS리테일 편의점 도시락 MD는 "주문 도시락 시스템을 통해 선보이는 1만원 프리미엄 도시락인 민물장어덮밥은 편의점 프리미엄 도시락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시도"라고 말했다.

이어 "편의점 도시락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는 만큼 새로운 도시락을 지속 개발해 고객 만족을 높여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