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카니예 웨스트(왼쪽)와 아디다스 그룹의 에릭 리드케(Eric Liedtke) 글로벌 브랜드 이사. (사진=아디다스)

[이코리아]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세계적인 아티스트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에 지난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선보였던 이지(YEEZY) 브랜드를 스트리트 패션뿐만 아니라 스포츠 제품까지 확장하기로 했다.

아디다스는 카니예 웨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아디다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에 카니예 웨스트의 창조적인 미적 감각을 접목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니예 웨스트는 음악, 문화, 패션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영감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로, 지난해부터 아디다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아디다스와 카니예 웨스트는 그간 아디다스와 카니예 웨스트가 보여준 라이프스타일 중심의 제품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스포츠 퍼포먼스 중심적인 제품들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스트리트 패션은 물론 스포츠까지,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줄 다양한 제품들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니예 웨스트는 "이번 파트너십은 꿈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계 없이 꿈을 꿀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디다스 그룹의 에릭 리드케(Eric Liedtke) 글로벌 브랜드 이사는 "카니예 웨스트는 다른 사람들이 못보는 것을 보는 능력을 가진 크리에이터"라며 "이번 체결로 카니예 웨스트와 함께 만들어나갈 미래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