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이 지난 10일 중국 상해릉항그룹실업유한회사 상하이 본사를 방문해 '궁시리즈' 수출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

[이코리아] =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회장 박갑도) 회장단은 지난 10일 중국 상해릉항그룹실업유한회사(회장 왕항운) 상하이 본사를 방문해 '궁시리즈'에 대한 300억 원 수출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궁시리즈'는 해인화장품의 송시아 대표가 직접 개발하고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이 국내외 판매를 하고 있는 신개념 여성청결팩 시리즈다.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 관계자는 "2015년 11월경 상해릉항그룹 회장단에서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 인천 송도 본사를 방문해 '궁시리즈'에 대한 관심을 표명하면서 수출협의가 시작되었다"며 "협의 시작 후 중국내 시장조사를 거쳐 8개월 만에 3년간 300억 원을 개런티하는 조건으로 수출협약이 체결됐다"고 전했다.

기본협약을 바탕으로 양국 간에 '궁모', '궁팩', '궁닥터', '궁19' 등 신개념 여성청결팩 '궁시리즈' 수출을 위한 본격적인 논의가 진행되고 있다.

케이디뷰티바이오그룹에 따르면 오는 8월에는 '궁시리즈'에 대한 첫 수출 발주가 이뤄져 한국의 천연물 바이오 여성전용 화장품 수출이 본격화할 전망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