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업체 릴라릴라(RILA RILA)가 어떤 선물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지 살펴봤다. (사진=릴라릴라)

[이코리아] = 어버이날을 하루 앞두고 선물 고르기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어떤 선물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지 7일 살펴봤다.

◇야외 활동량이 많은 부모님 위한 '운동화'

많은 활동량에 부모님의 발건강이 걱정된다면 릴라릴라의 '엘더, 엠더 초경량 컴포트화'가 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아치써포트 쿠션이 있어 오랜 보행에도 발과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부드러운 스트레치 소재의 외피는 발에 압력을 주지 않으며 발등, 발볼 부분이 여유있게 설계돼 족저근막염이나 무지외반증 환자에게 도움이 된다. 초경량 아웃솔로 무게를 최소화 했으며 아웃솔이 계단식 고무파트로 설계돼 미끄럼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 갱년기 어머니를 위한 '홍삼 식품' 

갱년기는 호르몬 변화에 따른 신체적, 정신적 변화가 주 증상이며 약이나 수술로 치료가 되는 질병이 아니다. 따라서 갱년기 증상에는 적절한 운동과 건강보조제 섭취를 통한 체력관리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정관장이 출시한 기능성 홍삼 제품 '화애락'은 갱년기를 겪는 어머니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이 제품은 6년근 홍삼 농축액과 작약, 당귀 등 여성에게 좋은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홍삼의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효과 등으로 중년 여성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정관장 홍삼은 인삼 재배 전부터 수확, 제조과정까지 모든 단계를 관리하고 안정성을 검사해 품질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기도 했다. 

◇간단하게 휴가 기분 내는 '호텔 프로모션' 상품

부모님이 나흘의 연휴를 더 뜻깊게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어버이날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롯데호텔서울이 어버이날을 맞아 출시한 ‘홍진영&조항조 디너콘서트 패키지'는 부모님의 연휴를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롯데호텔서울 디럭스클럽 객실 1박과 조식뷔페, 애프터눈 티 서비스, 클럽 라운지 혜택2인, 홍진영&조항조 어버이날 디너콘서트 R석 2매가 포함돼 있다.

공연 시작 전에 특급 호텔 셰프가 준비한 총 5가지 메뉴의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오는 8일 저녁 6시 30분부터는 트로트 가수 조항조와 홍진영의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