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오는 29일 '김혜자콩나물국밥 도시락'을 출시한다. (사진=GS25)

[이코리아] = 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김혜자부대찌개정식 도시락' 인기에 힘입어 오는 29일 '김혜자콩나물국밥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김혜자콩나물국밥 도시락은 콩나물과 오징어, 대파, 청양고추로 끓여낸 콩나물 국과 온천란(계란), 김가루, 오징어 젓갈, 김치전, 김치겉절이 등으로 구성됐다.

GS25는 앞서 출시한 부대찌개정식 도시락이 약 3주 만에 40만개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자 부대찌개와 같이 개발해 왔던 콩나물국밥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물 도시락 추가를 통해 편의점 도시락을 즐겨 찾는 20~40대 고객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의 도시락 구매와 아침 해장을 위한 직장인들의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GS25는 한국인이 다양한 반찬의 정찬 스타일을 즐기는 것에 착안해 지난 2012년 '김혜자6찬도시락'을 시작으로 김혜자진수성찬도시락, 김혜자바싹불고기도시락 등 한식 도시락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양호승 GS리테일 편의점 도시락 MD는 "나물과 불고기, 산적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다양한 반찬으로 구성된 정찬 도시락과 최근 선보인 국물도시락은 차별화된 한국형 편의점 도시락이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도시락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