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대표 김형준)이 '20'을 테마로 한 '스무살, 봄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롯데닷컴)

[이코리아] =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대표 김형준)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20'을 주제로 한 '스무살, 봄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20일간 진행되는 '스무살, 봄봄봄'은 '혜택을 봄', '할인해 봄', '함께 해 봄' 세 가지 행사로 나뉜다.

롯데닷컴에 따르면 가장 주목할 만한 행사는 '혜택을 봄'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전 9시와 오후 3시에 각 500장의 무료배송권을 선착순으로 발부하고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는 각 한 가지 제품을 롯데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money 적립과 할인을 합산해 총 80%의 혜택가에 살 수 있다고 롯데닷컴은 전했다.

롯데닷컴이 준비한 두 번째 봄은 '할인해 봄'이다.

'할인해 봄'에서는 매일 세 개의 상품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20주년 기념 딜'과 롯데닷컴에서 사랑받은 45개의 브랜드를 매주 15개씩 3주에 걸쳐 선보이는 '최고의 브랜드 전'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롯데닷컴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함께해 봄' 코너도 마련했다.

롯데닷컴 마케팅운영팀장은 "오는 23일까지 롯데닷컴의 20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케이크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지정된 스페셜 상품을 구매하고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오는 19일 연예인 홍진영이 직접 상품을 배송하는 등의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