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보강

[이코리아] = 지난 2일 뮤지컬 ’로맨틱 머슬’(제작 ㈜링크컴퍼니앤서울, ㈜YH인베스트먼트, 연출 김진만) 측은 뮤지컬 공식 페이스 북 페이지를 통해 배우 김보강 팬들의 조공 인증 샷을 공개했다.

눈길을 끈 것은 뮤지컬 ’로맨틱 머슬’이 머슬러들을 꿈을 담은 작품인 만큼 탄탄한 바디라인을 고려한 배우들의 컨디션을 완벽하게 고려했다는 품목이 눈길을 끌었다.

총 100인분에 육박하는 조공 물품은 작품을 위한 몸매 관리로 저염분, 무지방 식단을 고수하고 있는 배우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과일 도시락과 건강 간식으로 구성되어 세심하고 배려 넘치는 팬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당일 개최된 연습실 공개에 참석한 취재진에게도 선물을 준비하는 등 한층 진화된 ‘조공 문화’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배우 김보강 팬들에게 받은 통 큰 ‘개념 팬 조공’ 선물.

아이돌 스타에 대한 팬들의 물질적인 사랑으로 시작된 ‘조공 문화’는 뮤지컬 계에서도 정착돼 배우들의 첫 공연일은 물론 연습 기간에도 다채로운 품목의 ‘팬 조공’이 이뤄지고 있지만, 취재진까지 그 대상이 확대된 경우는 드문 일이다.

뮤지컬 ’로맨틱 머슬’ 제작사 관계자는 “배우와 제작진은 물론 취재진까지 완벽하게 고려한 경우는 이례적인 일”이라며, “작품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완벽한 공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위스 구매대행 ‘나르샵’과 함께하는 뮤지컬 ’로맨틱 머슬’은 꿈을 향한 청춘들의 유쾌한 도전을 담은 창작 뮤지컬로 지난 2일 이창민, 이현, 백성현, 김보강을 주축으로 연습실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