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타메디칼은 탄력 시술 미용 의료기기인 '써마지(Thermage)'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3일 전했다. (사진=솔타메디칼)

[이코리아] = 미용 의료기기업체 바슈롬싸우스아시아인크(솔타메디칼, 대표이사 이지민)에서 탄력 시술의 스테디셀러 '써마지(Thermage)'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3일 솔타메디칼에 따르면 써마지 공식 홈페이지은 정품 써마지 팁 확인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정품 팁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는 심플한 구성으로 직관적이고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구현해 써마지 기기에 대한 정보와 정품 팁 인증을 빠르고 쉽게 받아 볼 수 있다.

써마지 CPT는 솔타메디칼에서 개발한 범용전기수술기로 고주파 전류를 피부 속에 침투시켜 콜라겐 재생을 돕고, 주름진 피부에 탄력을 주는 시술이다.

써마지 팁은 의료기기로, 시술 시 식품의약품안전처(MFD)의 허가를 받은 정품 팁을 사용하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허가 받지 않은 팁으로 시술 받을 경우, 결과와 안전성을 보증 받을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불법시술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는 게 솔타메디칼의 설명이다.

이에 지난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세 달간 '써마지 정품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써마지 홈페이지에서 정품 인증을 받으면, 미국 피부 전문가들이 인정한 세라비(CeraVe) 보습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가능하며, 인터넷에서 '써마지 정품인증'을 검색한 뒤 써마지 홈페이지에 접속해 '정품 인증' 메뉴에서 정품 인증을 받으면 된다.

써마지 시술을 받은 병원명과 본인 시술에 사용한 팁의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즉시 정품 인증이 가능하다. 시리얼 넘버는 사용 인증서(인증마크)와 정품 팁 상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솔타메디칼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 개설과 이벤트를 통해 써마지 불법 팁 피해 사례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정품 팁 사용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솔타메디칼는 뷰티 클래스,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상반기와 하반기 각 1회 '정품 인증 서포터즈'를 모집할 계획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