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시설 부천혜림원 성탄행사

성탄행사에 초청된 관혁악팀이 성탄 노래를 연주하고 있다. (사진=안희영 기자)

 [이코리아] = 사회복지법인 백십자사 부천혜림원(임성현 원장)은 22일 오후 설립자기념예배당에서 거주인과 직원이 함께하는 성탄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광원 목사는 아기예수가 이땅에 오신 목적에 대해 설교를 전했다. (사진=안희영 기자)

이 자리에서 이광원 목사는 설교를 통해 이 땅에 인간의 몸으로 오신 예수그리스도에 대해 언급하며 성탄이 우리에게 주는 교훈을 전했다.

사회복지법인 백십자사 부천혜림원 직원들이 성가 메들리를 부르고 있다. (사진=안희영 기자)

부천혜림원 직원들은 성탄행사에서 재능 나눔으로 색소폰 연주와 아카펠라, 수화, 성탄 워십, 직원 합창 등을 선보였다.

재능대 댄스팀이 성탄행사에서 끼와 재능을 선보이자 객석에서 탄성과 박수세례가 이어졌다. (사진=안희영 기자)

성탄행사에는 외부 초청팀의 관악 연주와 재능대 댄스팀의 공연도 진행됐다.

임성현 원장은 우리가 속한 이웃들에 대한 섬김과 나눔, 그리고 우리 자신의 소중함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안희영 기자)

부천혜림원 임성현 원장은 "낮고 낮은 곳에 오신 예수님을 우리 가슴에 그리며 섬김과 나눔, 이웃사랑의 실천 그리고 우리 자신의 소중함에 대해 아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