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리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편의점에서부터 호텔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그러나 사전 예약 시 할인 폭이 최대 25%에 달하는 곳도 있어 소비자들을 현혹시킨다.치솟는 물가 속에 가격은 선택의 가장 중요한 요소다. 가격할인 마케팅은 비싼 가격의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했다는 생각도 들게 하므로 최고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마케팅 방법으로 꼽힌다. 문제는 이런 할인 행사가 소비자를 위한 건지 상술인지 따져볼 필요가 있다.SPC그룹의 계열사의 파리크라상과 파리바게뜨는 사전 예약 시 최대 2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파리바게뜨는 1일 추억의 간식인 달고나와 달콤한 흑당의 진한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흑당 달고나’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흑당 달고나 라떼’는 고소한 우유에 흑당 시럽을 두르고 달콤 쌉싸름한 달고나 큐브를 풍성히 얹어 완성한 음료다. 오도독 씹히는 달고나의 재미있는 식감까지 더해져 조화를 이룬다.이와 함께 진한 풍미의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흑당 달고나 커피’도 같이 내놓았다. 이번 제품은 라지(16 온즈) 사이즈로 선보여 무더위에 갈증을 충분히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맛과 재미 요소를 갖춘 원료
파리바게뜨가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해 ‘자이언트 펭자몽’과 ‘자이언트 펭자두’ 아이스 프로스트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자이언트 펭자몽’은 최근 큰 인기가 높은 과일인 포멜로(백자몽)를 활용해 더욱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자이언트 펭자두’는 대표적인 여름 과일인 자두를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롭다.또한, ‘자이언트 펭귄’인 펭수의 큰 키를 떠올릴 수 있도록 기존(13온즈)의 아이스 음료보다 큰 16온즈(oz)로 선보인다. 재사용이 가능해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펭수 리유저블컵’도 제공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티트라(Teatra)’와 협업한‘피프티 피프티(50/50)’ 2종을 5월부터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기존‘피프티 피프티’는 레몬에이드와 홍차를 50대 50 비율로 섞어서 만든 쉐이크쉑의 시그니처 음료다. 이번에 출시한‘피프티 피프티’ 2종은 SPC그룹이 3년여간 전 세계 주요 차 산지를 돌며 찾아낸 최상급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티트라와 협업했다. 레몬에이드를 베이스로 티트라 대표 제품 2종을 블렌딩해 만들었다.‘히비스커스 피프티 피프티(Hi
파리바게뜨가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자이언트 펭수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자이언트 펭수 케이크’는 펭수의 얼굴을 케이크로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 시트를 달콤한 초콜릿으로 다시 한번 도포하고, 헤드폰과 손을 올린 모습까지 표현했다.케이크 상자 안에는 '펭-러뷰♥', '생일 챙겨' 등 펭수의 사이다 어록을 담은 스티커를 넣어 재미있는 축하와 응원을 전할 수 있다. 또한, 케이크 상자를 펼치면 펭수 미니 등신대나 정리함도 만들 수 있어 펭클럽(
파리바게뜨가 기존 치즈 케이크와 원료와 공법을 달리해 치즈 케이크의 맛을 한층 끌어올린 ‘스노우 화이트 치즈 케이크’를 출시했다. 파리바게뜨의 ‘스노우 화이트 치즈 케이크’는 ‘끼리 치즈’로 만든 고소한 치즈 케이크 위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로 만든 부드러운 치즈무스크림을 풍성하게 올려 하얀 눈이 소복하게 내린 모습을 연상케 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치즈 고유의 진하고 깊은 풍미를 더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제품”이라며 “진한 치즈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