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코리아】김봉수 기자 =  전문 기술ㆍ유통 기업인 ㈜알파인터테크가 지난 9일 창립 2주년을 맞아 2015년도 신제품 출시 계획과 함께 기업의 사업 방향 비전을 선포했다.

이날 선포식에서 알파인터테크 박용수 대표이사는 "첨단 기술 제품과 이를 유통하는 회사로서 안전하며 친환경인 적정기술을 사용한 제품의 생산과 다양한 유통망을 통한 공정한 거래를 사업 비젼으로 정립했다"고 말했다.

또한 박 대표는 실질적인 창립 원년이라고 할 수 있는 2015년 3대 도전&실천 과제를 ▲회사와 회사 제품에 대한 다양한 홍보 ▲기존 제품의 국내 매출 증대 및 수출 추진 ▲신제품 출시로 설정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전문성과 능력을 갖춘 인재 채용하고 다양한 채널의 홍보ㆍ유통망을 확보하고 이를 활용하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 알파인터테크가 선보인 건전지가 필요 없는 세계 최초 USB 충전식 불지 않고 손으로 누르는 '클릭 호루라기' 제품 이미지. (사진=알파인터테크 제공)

특히 이날 건전지가 필요 없는 세계 최초 USB 충전식 불지 않고 손으로 누르는 '클릭 호루라기'와 역시 세계 최초의 USB 충전식 '속눈썹 고데기' 제품을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다양한 판촉활동을 통해 국내 시장에 소개할 계획"이라며 "강력한 수출 추진을 통해 기존의 미국과 남미(브라질)시장 외에도 중국과 일본 시장에 새로이 진입하겠다"고 밝혔다.

▲ 알파인터테크가 선보인 건전지가 필요 없는 세계 최초 USB 충전식 '속눈썹 고데기' 제품. (사진=알파인터테크 제공)

한편 알파인터테크(http://www.alpha-it.co.kr/)는 올해 11회째를 맞이한 '2015 아! 고구려 역사 지키기 마라톤대회'에 협찬사로 참가해 적극적인 제품 홍보 활동을 펼친다.

오는 15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아! 고구려 역사지기키 마라톤대회'는 그 동안 고구려 역사에 대한 주변 국가들의 잘못된 역사 인식을 바로잡고, 우리 역사를 지키는 대한민국 국민의 강한 힘과 의지를 보이고자 마련된 행사다.

박용수 대표는 "'적정 기술과 공정 유통'을 추구하고자 하는 기업 비젼과 일치하는 뜻 깊은 대회라고 여기고 이에 동참하게 됐다. 마라톤을 통한 국민들의 건강증진과 함께 우리들의 역사를 돌이켜본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인 행사"라며 "이 행사의 안전 진행과 일반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기여활동 등으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kbs@ekoreanews.co.kr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