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Hirosci公司建立威海风险投资中心

 

据3日消息,韩国医疗机械企业Hirosci在中国建立了“威海风险投资中心”法人机构,开始投资海外产业。

为能够在中国当地直接生产医疗照明设备,Hirosci公司正在积极筹措山东南海新区一带工厂的营造工作。

Hirosci公司总经理表示:“在中国投资成功战略重点在于能够将本地化与流通结合,但短期逗留的消极方式始终无法满足需要,因此才做出进军中国的决定”

Hirosci公司表示,在工厂建设方面将于中国南海公司携手,而在流通方面将依靠同温州商人协会的合作深入推进。

Hirosci公司相关人士表示将致力“建设中国发展基地,作韩国中小医疗机械企业的领跑者,打造‘产业韩流’”。

의료기기업체 하이로시는 중국 '위해벤처센터'에 법인을 설립하고 해외 사업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힐링라이트 등을 중국 현지에서 직접 생산하기 위해 중국 산동성 남해신구에서 공장 설립에 나서고 있다.

하이로시 이원규 대표는 "중국에서의 성공전략은 현지화와 함께 중국의 유통라인을 잡는 것이 중요한데 국내에서 출장을 통한 소극적 자세로는 부족해 진출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하이로시는 생산공장은 중국의 남해그룹과 손을 잡고, 유통은 온주상인엽합회와의 업무 협의를 통해 진출한다.

하이로시 관계자는 "중국 진출을 기점삼아 중소 의료기기 산업의 선두주자로 '산업 한류'를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