乐天七星Milkis饮料进军香港引领风潮

 

乐天七星牛奶口味碳酸饮料Milkis,近日在香港掀起浪潮。

据悉,11月份的“乐天七星Milkis”饮料对香港出口量突破20万箱(250ml/瓶,3瓶/箱),创造了自2000年以来乐天在香港饮料出口市场上的最佳业绩。

Milkis的牛奶碳酸饮料具有口味独特、无可匹敌等特点,在外卖文化发达的香港地区更是备受瞩目,具有很高的知名度。

香港人喜爱火锅,火辣的味道与清凉柔和的牛奶碳酸饮料正相匹配,因而成为MIKIS受当地欢迎的主要原因之一。

乐天七星饮料公司从去年开始陆续开发了水蜜桃、草莓味、哈密瓜、牛奶等多种口味。

公司为能继续引领香港饮料风潮,决定从明年开始将推出牛奶水果口味新品饮料,流通领域也将进一步向饭店、超市等继续扩大,并准备积极展开品尝活动等经营战略。

乐天七星相关负责人表示:“仅去年对俄罗斯的出口额就达到150亿韩元(折合人民币:约8295万元),Milkis人气不断提升,明年销售额将会有更大的增长空间”。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의 우유탄산음료 '밀키스'가 홍콩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11월 현재까지 홍콩에 밀키스 20만상자(250ml캔 기준, 1상자당 30개)를 수출했다. 이 수출량은 지난 2000년 홍콩 음료시장에 진출한 이후 거둔 사상 최대 실적이다.

밀키스는 경쟁 제품이 없는 독보적인 우유탄산음료로 외식문화가 발달한 현지 특성에 주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홍콩인들이 즐겨먹는 훠궈(火锅, 중국식 샤브샤브)의 매콤한 맛이 부드러운 우유와 시원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밀키스와 궁합이 잘 맞은 것도 주요 요인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부터 복숭아맛, 딸기맛, 메론맛 밀키스를 추가로 선보이기도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홍콩시장의 음료한류 바람을 일으키기 위해 내년부터 다양한 과일맛의 밀키스 신제품 출시, 식당 및 소매점 등 입점 점포 확대, 시음행사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해만 150억원 상당을 수출한 러시아에 이어 홍콩에서도 밀키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내년 역시 큰 폭의 매출 성장세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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