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永恒能量技术公司“第三替代燃料”研发成功

 

韩国新技术共同联合会的永恒能量株式会社(以下:公司)宣布:经过长达5年的不懈研究努,最终研制出了以草、树叶等植物为主要成分的第三替代燃料能源。

此项技术无须建设厂房,只要经过25~30天的充足发酵后,再将发酵材料蒸馏处理就可以形成生物乙醇。

本次研发成功的代替能源是在制造乙醇所必须的处理过程中,主要使用特殊菌群、淀粉酶、酵素剂、胚芽等材料,通过无限增殖培养方式,大量减少生产投入的新技术成果。

在地球的任何角落都可以制造生物乙醇,具有商业性能高、无污染的优点。

公司总经理表示:“地球上的植被覆盖了整个地球的92%,使用植物原料制造乙醇堪称是永恒能源”,“(技术)将实现韩国从能源进口国向能源出口国的转变”。

在全世界的生物燃料使用比率中,生物乙醇占90%,柴油占10%。从燃料消费量来看,仅美国、巴西、印尼、中国、越南就已经占整个消费量的86%以上。

한국신기술공동연합회 포에버 에너지(대표 박재흥)는 5년간 연구 끝에 세계 최초로 풀과 나뭇잎을 주원료로 하는 제3의 대체 연료 에너지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포에버 에너지의 기술은 특별한 공정이 없이 발효조건만 충족을 시키면 약 25~30일 이후 발효가 완성되며, 발효된 재료를 증류해 바이오 에탄올을 생산한다.

이번에 개발한 대체 에너지는 에탄올을 만들기 위한 필수 처리과정 중 발효의 주요 사용 특수균과 효소제, 배아제와 아밀라아제 등을 무한증식 배양을 통해 생산원가를 파격적으로 절감했다.

지구 어디에서나 바이오 에탄올을 만들 수 있고, 상용화 가능성이 높으며 환경오염도 없다는 장점이 있다.

포에버 에너지 박재흥 대표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풀과 식물군은 92%가 지구를 덮고 있어, 자연의 풀과 나뭇잎으로 에탄올을 만든다면 이것은 영원한 에너지"라며 "한국이 원유수입국에서 원유생산국으로 탈바꿈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 세계 바이오 연료 사용비율은 바이오 에탄올 90%, 디젤 10%이고 바이오 에탄올 소비량은 미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중국, 베트남 등이 소비량의 86%를 차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