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동아제약 제공.
자료=동아제약 제공.

 

[이코리아]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면 어두운 컬러의 롱패딩을 입을 땐 몰랐던 칙칙한 피부톤이 신경 쓰이는 시기이기도 하다.

단순 얼굴에만 국한된 이야기는 아니다. ‘관리하는 남자’ 이미지는 한 끗의 디테일에서 결정된다. 낭만 가득한 이 계절과 어울리는 정갈한 남성이 되고 싶다면 남성 퍼스널 케어 브랜드 필리더스의 솔루션을 주목해 보자.

얇은 옷 너머의 등드름 관리 ‘이렇게’

광활한 어깨와 등은 남성성을 드러내기 위한 필수 요건으로 꼽힌다. 하지만 아무리 멋진 쉐입을 가졌더라도 울긋 불긋한 여드름이 곳곳에 자리한다면 깔끔한 인상을 주기 어렵다.

특히 남성은 여성보다 표피가 두껍고, 피지의 분비량도 많아 조금만 관리에 소홀해도 등드름이 생기기 쉽다.

피부 깊숙이 침투한 노폐물을 씻어내기 위해선 전용 스크럽으로 피부 각질을 관리할 필요가 있다.

손이 닿기 어려워 관리가 힘든 등은 여러 개의 제품으로 반복해 씻어내는 것보다 2 in 1 기능성 제품으로 꼼꼼히 관리해 주는 편이 낫다.

필리더스의 대표 제품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는 각질 케어의 대표 성분 살리실릭애씨드와 식물유래 성분을 바디워시에 담아 저자극으로 손쉬운 각질 관리를 지원한다.

동아제약의 독창적인 성분 조합 ACNON COMPLEX™을 적용해 유분, pH, 피지 개선의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중요

묵은 각질을 벗겨냈다면 바디로션으로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미끈거리는 사용감이 싫어 바디로션 사용을 소홀하다 보면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미처 배출하지 못해 모공이 막히는 악순환에 빠질 수 있다.

남성 전용 바디로션 중엔 끈적임을 줄여 남성들의 기호도를 높인 제품들도 있다. 필리더스 마일드 바디로션은 바디밀크 타입으로 발림성이 좋고 촉촉하게 금방 피부에 흡수된다는 장점을 지녔다. 은은하고 우아한 블랙 머스크향이 특징적이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마쳐 민감한 피부의 남성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레저활동을 즐기는 남성이라면 체취 관리에 민감해질 수밖에 없다.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는 무스폼 타입의 독보적인 제형으로 샤워볼 등 별도의 바디용품 없이도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낸다. 200ml의 콤팩트한 용량이라 어디든 휴대하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운동 후 달아오른 피부의 열감을 배출하는 효과도 갖춰 기분까지 청량하게 만들어 준다.

체취 관리가 힘든 신체 부위는 전용 제품을 사용해 관리해 주는 것이 현명하다. 필리더스 울트라 프레시 풋 워시는 폼건 타입이라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멘톨의 시원함을 발끝까지 누릴 수 있게 한다.

또 퍼펙트 클린 맨즈 클렌저는 99.9%의 항균 테스트를 마쳐 Y존의 불쾌함을 청량함으로 바꿔준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