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자료=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이코리아] SPC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기념해 인기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츄원’ 제품 10종에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와츄원은 하나의 케이크에서 다양한 플레이버의 아이스크림을 골라먹을 수 있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배스킨라빈스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품군이다.

배스킨라빈스는 24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와츄원’ 케이크 10종을 대상으로 최대 25%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제품 별로 상이하며,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 제외될 수 있으며 행사 진행 점포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9가지 플레이버 큐브를 2단으로 쌓아 올리고 3가지 플레이버를 별, 하트, 네모 모양 아이스크림으로 장식한 신제품 ‘해피 조이 큐브’, △다양한 플레이버의 큐브 아이스크림을 개별 트레이로 편리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제품 ‘나눠먹는 큐브 와츄원’, △동글동글 스노우 볼을 가득 쌓아 올려 14가지 플레이버의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실속만점 케이크 ‘골라먹는 스노우 볼’ 등이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